Section 9.5: PropertyChanged 이벤트 처리하기
코드
public class BugReport: INotifyPropertyChanged {
public string Title {
...
}
public BugStatus Status {
...
}
}
...
private void BugReport_PropertyChanged(object sender, PropertyChangedEventArgs e) {
var bugReport = (BugReport) sender;
switch (e.PropertyName) {
case nameof(bugReport.Title):
Console.WriteLine("{0} changed to {1}", e.PropertyName, bugReport.Title);
break;
case nameof(bugReport.Status):
Console.WriteLine("{0} changed to {1}", e.PropertyName, bugReport.Status);
break;
}
}
...
var report = new BugReport();
report.PropertyChanged += BugReport_PropertyChanged;
report.Title = "Everything is on fire and broken";
report.Status = BugStatus.ShowStopper;
콘솔 출력
Title changed to Everything is on fire and broken
Status changed to ShowStopper
본 문서는 C# Notes for Professionals (라이센스:CC-BY-SA) 를 한글로 번역한 문서입니다. 번역상 오류가 있을 수 있으므로 정확한 내용은 원본 문서를 참고하세요.
[출처] https://books.goalkicker.com/CSharpBook/
반응형
'번역 > C# Notes for Professional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9.7: 인자 이름 출력하기 (0) | 2021.01.14 |
---|---|
9.6: nameof 를 generic 의 type parameter 에 적용하기 (0) | 2021.01.14 |
9.4: 강력한 타입 형식의 MVC action link 사용하기 (0) | 2021.01.12 |
9.3: 인자 검사와 보호 구문 (Guard Clause) (0) | 2021.01.12 |
9.2: PropertyChanged 이벤트 발생시키기 (1) | 2021.01.12 |